[학사] 2024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임용고시반) 신청 안내

글번호
388361
작성일
2024-05-24
수정일
2024-05-24
작성자
유아교육과 (032-835-8660)
조회수
174

1. 선발대상 : 사범대학 4학년 재학생(졸업유예생 신청불가)


2. 선발인원 : 여학생 2명


3. 선발일정 : 2024년 5월 28일(화)까지 이메일(leemk@inu.ac.kr)로 [학번, 성명, 입사기간] 기입하여 제출


4. 배정 공고 및 신규 입사 기간 

 1) 배정 공고 : 2024년 6월 17일 10시

 2) 신규 입사 : 2024년 6월 22일 15시


5. 기숙사 사용료

 - 3(2024. 6. 22. ~ 7. 13.): 2인실 120,000

 - 8(2024. 6. 22. ~ 8. 17.): 2인실 320,000

 

6. 공공요금 및 시설 보증금

 - 3: 공공요금 60,000원 시설보증금 60,000[합계 120,000]

 - 8: 공공요금 160,000원 시설보증금 60,000[합계 220,000]

 

7. 기숙사 사용료 납부

 - 납부 기간: 2024. 6. 6. 0~ 6. 9. 23

 - 납부 방법: 개인별 가상계좌 납부

 - 공공요금 납부 기간: 2024. 6. 17. 공지 예정

 

8. 기숙사 사용료 납부 주의사항

 - 고지된 계좌로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 입금 가능(분할납부 불가)

 - 기숙사비 납부 기간 내 납부하지 않는 경우 입사 포기로 간주

 - 납부와 관련된 개별 안내 문자는 발송하지 않음

 - 납부 명단 업데이트 일정: 납부 기간 중 평일 오전 10, 오후 4

 

9. 입사 취소 및 중도 퇴사 안내

 - 입사 취소 신청 기간: 2024. 6. 21. 24시 전까지

 - 신청 방법: 인천대학교 포털시스템 통합정보 사이트에서 신청

 - 입사 취소 환불금액: 전액 환불(2024. 6. 22. 0시부터 입사 취소 시 입사여부와 무관하게 중도 퇴사 처리됨)

 - 중도 퇴사 환불금액: 잔여기간(주 단위) 기숙사 사용료 중 2주 사용료 추가 공제 후 환불

 - 3주 입사자의 경우 중도 퇴사 시 환불금액 없음

 

10. 기타 안내 사항

 - 입사 안내 및 지참서류 등은 생활원 홈페이지 확인 바람

 - 신청 기간 종료 후 추가 선발 불가

 - 입사 기간 연장 및 변경 불가

 - 문의사항: 생활원 통합행정실(032-835-9810~9813)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파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다음글
[장학금] 2024-1학기 교내장학금(4차) 신청 안내
이전글
[장학금] 2024학년도 KT랜선야학 AI코딩 대학생 멘토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