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4-2학기 기숙사(임용고시반) 신청 안내

글번호
390615
작성일
2024-07-03
수정일
2024-07-03
작성자
유아교육과 (032-835-8660)
조회수
151

<2학기 입사 신청 전 필독 사항>

1. 기숙사 입사 보장 안내

 별도선발 입사자의 경우 1학기 정기 입사자 대상 입사 보장(하계, 2학기)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2. 잠버릇, 생활습관 등 관련 유의사항

 개인 잠버릇(코골이, 이갈이 등) 및 생활습관 등으로 인하여 타인(룸메이트 등)에게 불편함을 끼칠 경우

 반드시 치료하고 입사하시기를 바라며 입사 후 민원 등에 의해 강제 퇴사 조치 될 수 있습니다.

 

3. 학적 상태 변경 신고 안내

 1) 2학기 입사 후 학적변동(휴학 미복학 졸업 등) 시 생활원 통합행정실로 신고하고 퇴사하여야 합니다.

 2) 미 신고 시 인천대학교 기숙사생 선발수칙 제 15조 에 의거하여 강제퇴사 (1년 입사불가) 조치됩니다.

 

4. 선발 일정 및 대상

 1) 선발 대상: 사범대학 4학년 재학생(졸업유예생 신청불가)

 2) 학과 신청: 2024. 7. 18(목) 11시까지 (학과사무실로 개별 신청)

 3) 납부 기간: 2024. 8. 2. ~ 8. 5. 23시

 4) 배정 공고: 2024. 8. 26. 16시

 5) 정기 입사: 2024. 8. 31. ~ 9. 1.

 6) 룸메이트 신청: 임용고시반 기숙사 신청 시 룸메이트 신청(일반선발 학생과 룸메이트 불가, 추후 룸메이트 변경 불가)

 

5. 기숙사 사용료 및 공공요금 납부

 1) 납부 기간 내 기숙사 사용료를 납부해야 하며, 납부하지 않는 경우 입사포기로 간주합니다.

    (입사 포기 처리 시 동일 학기 내 기숙사 추가 신청 불가)

 2) 기숙사 사용료와 공공요금은 별도의 계좌로 각각 납부하므로 계좌번호를 확인하시고 납부바랍니다.

 3) 공공요금 납부 계좌는 추후 별도 공지(24823일 예정)에 따라 확인하시고 납부 바랍니다.

 4) 공공요금 입금 시 공지된 바와 다르게 입금자명을 입력하면 납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5) 별도 공지 전 공공요금 납부 시 확인이 불가하며 823일 이후 확인 가능합니다.

 

6. 학적 상태 변경 신고 안내

 1) 2학기 입사 후 학적변동(휴학, 미복학, 졸업 등) 시 생활원 통합행정실로 신고하고 퇴사하여야 합니다.

 2) 미 신고 시 인천대학교 기숙사생 선발수칙 제 15에 의거하여 강제퇴사(1년 입사불가) 조치됩니다.


★★ 2024학년도 2학기 인천대학교 학부 재학생만 입사 가능 ★★ 

정기입사일 전 학적조회 시 학적이 재학인 경우만 입사 가능하며학적이 재학(졸업유예)”, “휴학”, “수료”, “졸업등으로 확인되는 경우 입사 불가 처리됨


7. 기숙사 사용료 납부

 1) 16주(2024. 8. 31. 10:00 ~ 2024. 12. 21. 11:00): 2인실 640,000원

 2) 24주(2024. 8. 31. 10:00 ~ 2024. 2. 15. 11:00): 2인실 960,000원

 3) 공공요금 및 시설 보증금: 납부금액 및 납부일정 별도 안내(최종 합격 후 본인 입사일과 상관없이 3월 31일부터 요금 부과)

 4) 납부 기간: 2024. 8. 2. 00:00 ~ 8. 5. 23:00

 5) 납부 방법: 개인별 가상계좌 납부

 

 [기숙사 사용료 납부 주의사항]

  1) 고지된 계좌로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 입금 가능(분할납부 불가)

  2) 신용카드 결제: 삼성카드만 가능

  3) 기숙사비 납부 기간 내 납부하지 않는 경우 입사 포기로 간주

  4) 납부와 관련된 개별 안내 문자는 발송하지 않음

  5) 납부 명단 업데이트 일정: 납부 기간 중 평일 오전 10시, 오후 4시


8. 입사 취소 및 중도 퇴사 안내

 1) 입사 취소 신청 기간: 2024. 8. 30. 24시 전까지

 2) 신청 방법: 인천대학교 포털시스템 통합정보 사이트에서 신청

 3) 입사 취소 환불금액: 전액 환불(2024. 8. 31. 0시부터 입사 취소 시 입사여부와 무관하게 중도 퇴사 처리됨)

 4) 중도 퇴사 환불금액: 잔여기간(주 단위) 기숙사 사용료 중 2주 사용료 추가 공제 후 환불


9. 기타 안내 사항

 1) 입사 안내 및 지참서류 등은 생활원 홈페이지 확인 바람

 2) 신청 기간 종료 후 추가 선발 불가

 3) 입사 기간 연장 및 변경 불가

 4) 문의사항: 생활원 통합행정실(032-835-9810~9813)


- 입사 제출 서류는 합격자 발표 및 납부 안내 공지 시 안내되므로 생활원 홈페이지 참고바랍니다.

- 입사일 서류 미지참 시 입사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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