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초기 스타트업 세무회계 서비스 IBK경리나라 1년간 무상 지원

글번호
392767
작성일
2024-08-19
수정일
2024-08-19
작성자
홍보팀 (032-835-9490)
조회수
351

IBK경리나라세무회계 특강

국립대학법인 인천대학교(총장 박종태)는 초기 창업기업의 세무회계 서비스 제공을 위해 IBK기업은행, 웹케시와 함께 IBK경리나라 시스템과 세무회계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천대학교 미추홀캠퍼스 A동 ‘창업다락’에서 9일(금) 진행된 IBK경리나라세무회계 특강에는 인천대학교에서 창업지원을 받고 있는 기업 37개사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IBK기업은행에서 ‘알고 있으면 좋은 세무회계 기본상식’특강을, 웹케시에서는 ‘IBK경리나라 사용방법’을 교육하였다.

IBK경리나라세무회계 특강

이번 첫 번째 특강에 참여한 37개 초기 스타트업에는 IBK경리나라 시스템 1년 사용권과 함께 개별 세무회계 컨설팅이 무상으로 지원된다.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을 수행 중인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이경황 대표는 ‘창업기업이 성장함에 따라 매출과 비용이 늘어나는데 효과적인 관리 도구를 지원받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고, 신사업창업사관학교 보육기업인 김용준 대표는 ‘예비창업자로서 세무회계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과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밝혔다. 


인천대학교는 지속적으로 초기 창업기업의 경영관리 역량 향상을 위해 참여기업을 확대하고 정기적인 교육, 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음 특강은 10월 15일(화)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https://startup.inu.ac.kr)과 인천강소특구사업단(https://innopolis.in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IBK경리나라세무회계 특강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