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5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임용고시실) 신청 안내
- 글번호
- 406178
- 작성일
- 2025-05-14
- 수정일
- 2025-05-14
- 작성자
- 유아교육과 (032-835-8660)
- 조회수
- 153
2025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임용고시반) 신청 안내
<2025학년도 하계방학 입사 신청 전 필독 사항>
1. 잠버릇,생활습관 등 관련 유의사항
개인 잠버릇(코골이,이갈이 등)및 생활습관 등으로 인하여 타인(룸메이트 등)에게 불편함을 끼칠 경우 반드시 치료하고 입사하시기를 바라며 입사 후 민원 등에 의해 강제 퇴사 조치 될 수 있습니다.
2. 호실 청소 관련
하계방학 입사 대비 개관청소는 시행하지 않습니다.
기존입사자가 호실 청소 후 퇴사함에 따라 다소 미흡할 경우 신규입사자가 청소 후 생활해야 합니다. 호실을 이동 조치할 정도의 청소 미비 (청소 미시행, 쓰레기 방치 등)으로 인한
강력한 민원 제기 시 1학기 입사자에 게 아래와 같은 사항이 조치 되오니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청소 미비로 인한 조치 : 2025-2학기, 2026-1학기 입사 제한
3. 기숙사 사용료 납부
납부 기간 내 기숙사 사용료를 납부해야 하며,납부 하지 않는 경우 입사 포기로 간주합니다.(입사 포기 처리 시 동일 학기 내 기숙사 추가 신청 불가)
4. 학적 상태 변경 신고 안내
1) 1학기 입사 후 학적변동(휴학 미복학 졸업 등)시 생활원 통합행정실로 신고하고 퇴사하여야 합니다.
2) 미 신고 시 인천대학교 기숙사생 선발수칙 제15조 에 의거하여 강제퇴사(1년 입사불가)조치됩니다.
5. 기숙사 호실 이동
현재 1학기 입사자 중 하계방학 입사 신청 시 1학기 입사 호실에서 이동(변경) 조치 될 수 있습니다.
6. 선발 일정 및 대상
1) 선발 대상: 사범대학 4학년 재학생(졸업유예생 신청불가)
2) 학과 신청: 2025. 5. 21.(수) 11시까지(학과사무실로 개별 신청)
3) 납부 기간: 2025. 6. 6.(금) 00:00 ~ 6. 9.(월) 23:00
4) 배정 공고: 2025. 6. 20.(금) 11:00
5) 신규 입사: 2025. 6. 23.(월) 16:00
6) 룸메이트 신청: 임용고시반 기숙사 신청 시 룸메이트 신청(일반선발 학생과 룸메이트 불가,추후 룸메이트 변경 불가)
7. 기타 안내 사항
❍ 합격자 제출서류 등은 합격자 발표 공고에 안내될 예정으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1학기 입사자 중 하계방학 입사 신청 시, 호실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청기간 종료 후 추가 선발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입사 기간 연장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 신청 시 정확한 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 후 중도퇴사 시 잔여기간(주 단위)에서 2주 사용료를 추가 공제 후 환불됩니다. - 3주 입사자의 경우 중도 퇴사 시 환불금액 없음
❍ 기숙사 입사 전,후 학적변동(휴학 등) 시 반드시 생활원 통합행정실로 신고하셔야 하며, 미신고 시 강제퇴사 처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파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생활원 통합행정실(032-835-9810~9813)